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SERENDI BEAUTY

게시판 상세
제목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 세렌디뷰티 인기템 최대 40% 할인 진행
작성자 세렌디뷰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0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포기할 수 없는 현대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TY)’가 ‘롭스(LOHB’s) 세일 싹쓸이 대소동’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은 롭스의 전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만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세렌디뷰티는 롭스에 입점한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국내 1위 화장품 앱(app) 화해 유저들과 소비자들의 진짜 뷰티 랭킹 ‘글로우픽 설문단’의 평가를 통해 가벼운 사용감과 풍성한 수분감을 인정받아 여름철 앰플로 주목받고 있는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트리플 앰플’은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라인은 피부 진정 및 탄력, 항산화 기능이 있는 레드 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간 제품군으로 앰플, 토너 패드, 페이셜 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케어 제품뿐 아니라, 메이크업 스타터, 쿠션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최근 롭스의 메이크업 꿀 조합 아이템으로 알려진 제품들은 ‘레드 프로폴리스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와 ‘레드 프로폴리스 하이 커버링 트리플 쿠션’이다. 메이크업 스타터는 피부 톤업, 프라이머, 자외선 차단 선 베이스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며 많은 고객에게 데일리 베이스로 사랑받고 있다. 뷰티 유튜버 아옳이가 PICK 한 제품으로도 유명한 하이 커버링 쿠션은 가볍게 밀착되는 쿠션으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벨벳 피부 결을 연출해 점점 더워지는 요즘과 같은 날씨에 바르기 좋은 여름 쿠션으로 입소문이 났다. 해당 제품들은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은 피부&메이크업 고민이 늘어가는 환절기 시즌에 고민 해결을 위한 세렌디뷰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좋은 기회”라며 “오직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제품들과 인기 제품들에 최대 40%의 파격적인 할인율이 적용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03-‘롭스-세일-싹쓸이-대소동',-세렌디뷰티-인기템-최대-40%-할인-진행.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