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SERENDI BEAUTY

게시판 상세
제목 세렌디뷰티, 미스코리아 방문 및 제품 체험
작성자 세렌디뷰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세렌디뷰티 쇼룸에서 ㈜페이스블랑과 ㈜뷰티한국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해당 업무 협약식에는 각 회사의 대표 및 관계자뿐 아니라, 미스코리아 서울 수상자들이 함께 방문하여 쇼룸에 비치된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염려로 세렌디뷰티 오프라인 쇼룸은 지난 2월부터 운영을 중단하였으나, 이번 협약식을 위해 소규모 프라이빗 행사를 기획했다. ㈜페이스블랑의 대표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 제품들과 아므(A’MME), 프롬노시베(FROM NosyBe), 라온미(laonmi), 시크먼데이 (Sick Monday) 브랜드 제품 체험존을 구성한 것.

미스코리아 서울 수상자들은 브랜드 관계자의 제품 설명을 듣고, 뷰티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거나 시음해보는 등 다양한 체험을 했다. 특히 이들은 ‘모공수축팩’으로 유명한 ‘스파클링팩’ 제품을 비롯해 ‘아나운서 미스트’로 알려진 ‘씨워터 알게 미스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 세렌디뷰티는 미스코리아들의 건강한 피부와 몸매를 유지시켜줄 제품들을 선물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세렌디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세렌디뷰티의 모회사 페이스블랑과 미스코리아 서울의 주관사 뷰티한국의 MOU 체결과 함께 이루어진 이번 프라이빗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현장을 찾은 미스코리아 서울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MOU 체결 이후에 진행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서도 그들 각각의 매력을 살려 중요한 역할을 잘 해주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세렌디뷰티 오프라인 쇼룸은 코로나19의 수도권 확산 이슈가 계속됨에 따라 6월 현재 운영 중단을 지속하게 되었으며, 이후 코로나19 진행 상황에 따라 재오픈을 고려하고 있다.


첨부파일 05-세렌디뷰티,-미스코리아-방문-및-제품-체험.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